ONNURI INTERNATIONAL Corp.
온누리국제법인
HOME > 인사말

인사말

20년 역사의 국내 최정상 이민 컨설팅 전문 온누리 국제법인은 정직하고 평등한 기회의 땅에서 오랜 소망을 이루기 위해 새로운 시작을 하려는 가족들과 함께 합니다.

질 높은 삶.

성실하고 열심히 일한 대가로서의 진정한 휴식, 평안하고 따뜻한 가정, 늘 상대를 배려하는 정다운 이웃, 안정된 미래와 노후를 보장 받을 수 있는 삶, 그리고 우리의 자녀들이 마음껏 꿈과 이상을 펼치며 각자의 창의와 재능을 살려 즐겁게 공부하며 올바른 사회의 일꾼으로 커갈수 있는 교육 환경이야 말로 척박한 세계 최빈국에서 눈부신 경제 성장을 이루며 물질적 풍요를 누리고 살면서도 우리가 늘 갈망해왔던 삶입니다.

전세계에서 모인 수많은 인종과 민족이 모여 살면서도, 서로의 문화 관습을 아껴주고 배려하며 사는 곳, 노후가 보장된 세계최고의 사회복지, 평등하고 창의적인 교육환경, 그리고 수려하고 장엄한 자연 환경

한 동경과 환상 속에서 이민을 결정하기보다는, 내가 원하는 가치를 얻기 위하여 현재 내가 누리고 있는 것들을 놓을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할 것입니다. 새로운 소망의 땅에서 정직, 성실 그리고 땀으로 다시 시작 한다면 여러분의 소중한 소망을 이루어 줄 것이며, 사랑스런 자녀의 잃어버린 밝은 미소를 되찾아 줄 것입니다. 100세 시대를 사는 여러분들에게 이민은 새로운 청춘의 시작입니다.

낯선 환경에서 오는 외로움과 익숙지 않은 언어로 새로운 삶을 시작해야 하는 불편함을 극복하고 여러분의 소중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저희 온누리 국제법인은 여러분의 동반자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온누리 국제법인 대표이사 안영운

대표이사

안영운

대표약력

2018년
TOP 100 Global Migration Agency CEOS


2018년
외교부 자체규제심사위원회 위원 위촉


2018년
사단법인 해외이주 협회 회장 취임


2008년
미국 메릴랜드주 한국 대표부 대표


2005년
한국이주알선법인협회 부회장

2004년
한국이주알선법인협회 상임위원장

1997년
(주)온누리이주공사 창립

1988년
몬트리올은행 서울지점 자금부 이사

1986년
호주 뉴질랜드은행 서울지점 딜링룸 차장

1983년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 졸업

1975년
서울사대부고 졸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