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NURI INTERNATIONAL Corp.
온누리국제법인
HOME > 공지사항

공지사항

글 읽기
제목 (주)온누리 국제법인 안영운 대표의 EB-5 Investors Magazine 인터뷰 기사 2018-07-17 15:25:29
조회 31

 

 

 

최근 2018년 6월 세계 글로벌 이민 agency Top 100에 선정된 (주)온누리 국제법인 안영운 대표께서 지난 6월 21일자 EB-5 Investors Magazine과 인터뷰를 진행하셨습니다.

관련 내용을 발췌해서 전해드립니다.

 (사진 오른쪽 안영운 대표)


EB5 INVESTORS MAGAZINE 인터뷰


Q & A: 안영운은 한국의 정신을 세계에 알리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Published on June 21, 2018

By EB5 투자자 매거진 스탭

안영운 대표는 “세계화”라는 슬로건을 신념으로 사신 역사학자이자 근대 사상가인 할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그 비전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글로벌 마인드를 가지고 이주 업계에서 수 십년동안 일하고 있다.

그는 이민 사업이 한민족의 정신을 한국이라는 작은 나라에서 멈추지 않고 전 세계로 확산시키는 것이 그가 가진 신념을 실현하는데 이바지 한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올해 1월에, 안대표는 이민 분야에서 리더십을 가진 회사들을 주축으로 해외이주를 돕기 위해 1996년 설립된 비영리 법인해외이주협회의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꿈을 실현하는 것에 더 가까이 가고 있다. 해외 이주 협회는 회원 업체 간의 안녕과 친선을 도모하는 것을 목적으로 운영되며 안대표는 이전에 세부 위원회를 주도적으로 이끌었으며, 협회의 부위원장, 감사원장을 역임하였다.

한국 외교통상부 산하에 등록되어 있는 해외 이주업체는 약 80개이며, 이중 60개의 회원 업체만이 활발히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안대표는 해외이주협회의 등록 회원 업체에 수를 늘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현재 기존에 가입한 회원 업체 전원이 갱신했으며 연말까지 가능한 한 많은 회사에 가입할 것을 바라고, 한국에 있는 모든 이주 업체가 협회 회원에 가입하고, 해외이주협회가 주도적으로 세미나 및 기타 행사를 개최해 다양한 방법과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업체 간에 서로 협력해 나가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사진 왼쪽에서 2번째 안영운 대표)

 

박식한 사업의 이해도

안대표는 이민 분야에서의 경험이 풍부하다. 1996년에 이주 에이전트가 되었고, 다음 해에는 서울에 본사를 둔 온누리 국제법인을 설립했다. 이전 경력을 보면, 그는 현대 모비스와 몬트리올 은행의 서울 지점에서 국제 금융 업무를 담당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안대표는 몬트리올 은행 지점이 해외 이주 센터의 첫 지점이 서울 지점이라고 했다. 또한 그는 한국 외국어대 영어과를 졸업했으며, 후에 학과 동창회의 수석 부회장을 역임했었다.

온누리 국제법인은 초기 컨설팅부터 해외 이주 정착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영주권을 얻고 이민을 간 나라에서 편안하게 정착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민 분야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안대표는 이전에 금융업에 종사한 이력을 경험으로 미국의 투자이민 프로젝트를 검토해 고객에게 안전한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추천하고 있다. 안정한 프로젝트의 선정이 투자 이민 신청자가 영주권을 받고, 투자금상환을 보장해 주는 것이다.

온누리 국제법인은 2005년부터 미국 투자 이민 프로그램을 시작한 이래 100여명 이상의 투자이민을 수속했으며, 고객은 영구 영주권을 취득하고 아무 문제없이 투자금 상환이 되고 있다.

해외 상업 및 주거용 부동산을 소개하고, 미국 건설 프로젝트의 메자닌 대출 및 지분 투자를 한국의 기관 투자자들을 중계하는 등 사업 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한국에서 이민 업계는 변화의 중심에 있으며 한국인이 선호하는 나라는 국가별 이민 정책의 변화와 생활 수준의 향상으로 인해 진화되어 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캐나다와 미국을 넘어 더 넓은 국가로의 이민이 확장되어 가고 있다.

1990년대에 미국이 EB-5프로그램을 시작할 당시, 한국은 주신청국 중의 하나였고, 2017년 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그 해에 발급된 10,090개의 EB-5 비자 중 195개를 한국인이 받았다.

현재는 이민자들에게 문호를 개방한 유럽 국가들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추세이다. 한국 이민의 초창기에는 주로 생존과 아메리칸 드림 달성에 중점을 두었으나, 한국 경제가 발전하면서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등 새로운 목적지로 눈을 돌리고 있으며, 자녀들을 위해서 선진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미국 이외의 국가들에 대한 투자 이민 프로그램 소개를 하기 바라며 자금 유치를 원하는 미국 개발자들에게 한국의 금융 투자 기관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사 원문: https://www.eb5investors.com/magazine/article/qa-young-woon-ahn-on-a-mission-to-spread-korean-spirit-around-the-world)

facebook twitter

글 읽기
이전 [미국 영주권 우선일자] 2018년 8월 미국 이민 쿼터/미국 이민 영주권 문호 2018-07-17 15:21:15
다음 투자이민 문턱 높아진다 2018-07-18 15:29:3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