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NURI INTERNATIONAL Corp.
온누리국제법인
HOME > 캐나다 > 투자

투자

개요

퀘벡 투자이민은

캐나다의 유일한 투자이민 프로그램으로 다른 캐나다 이민 프로그램과 달리 나이, 학력, 언어능력 등의 조건 없는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현재 2018년 9월 10일부터 2019년 3월 15일까지 선착순 접수 중입니다.

자산증빙 C$20,000,000 (배우자 자산 합산 가능)
투자금 C$1,200,000
투자수행 5년간 퀘벡 주정부에 투자금 전액 예치 (또는 주정부 지정 투자은행의 투자금 대출에 대한 선이자 납부)
신청자격 최근 5년 중 2년 사업 운영(본인 지분 25%이상) 또는 직장 내 관리자 직급의 경력
장점 투자금 전액 상환 보장

자격조건

자산증빙은

본인과 배우자의 부채를 제외한 총 순자산을 의미합니다. 본인 및 배우자 명의로 된 은행 예∙적금, 유가증권, 부동산, 사업체 지분, 보험납입금, 임대차 보증금, 세금 처리된 유산, 회사로부터 받은 주식상장으로 인한 소득, 소유 부동산의 시세차익 등 합법적으로 취득한 자산이면 모두 가능합니다. 단, 이민 신청서 접수일로부터 최소 6개월 이전에 취득한 자산만 인정됩니다.

투자수행은

상환 보장의 전액 투자와 대출옵션을 이용한 선이자 납부가 있습니다. 전액 투자는 5년 간 무이자 정부채권에 투자하고 이 투자금은 100% 상환 보장됩니다. 반면 선이자 납부는 주정부가 지정한 투자은행의 대출옵션을 이용하여 선이자를 은행에 지급하고 은행에서 투자금을 대출받아 투자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지급한 선이자를 돌려받지는 못합니다.

신청자가 사업주인 경우

최근 5년 중 최소 2년 이상 사업체를 소유하고 운영했어야 합니다. 연방 투자이민과 달리 재무제표 상의 순이익 금액이 적어도 자산축적 과정을 명확하게 소명할 수 있다면 퀘벡 투자이민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경영관리자로서 최근 5년 중 최소 2년 이상 속해 있는 사업체의 지분 중 최소 25% 이상을 소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신청자가 직장인인 경우

최근 5년 중 최소 2년 이상 직장인 관리자로서 담당부서의 재무∙인사∙기획∙자재 관리와 관련된 권한을 가진 관리자 직급의 경력이 있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공익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재단법인이나 공무원, 국제기구나 공사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경우에도 신청자격이 주어집니다.

진행절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