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국제법인, 취득속도 NO.1 바누아투 시민권 프로그램 론칭

작성자
온누리국제법인
작성일
2021-12-29 10:04
조회
19
미국투자이민 (EB5) | 유럽투자이민 | 아시아투자이민 - 온누리국제법인

온누리국제법인이 전세계에서 가장 빠른 국적 취득이 가능한 바누아투 시민권 프로그램을 론칭합니다. 자세한 소식 전해드립니다.



해외투자이민 전문 온누리국제법인이 22년 1월 전 세계 가장 빠른 시민권으로 알려진 바누아투 프로그램을 론칭합니다.

바누아투 시민권 프로그램은 13만 달러의 기부금을 납부하면 약 1~2개월 안에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는 투자이민 프로그램인데요, 영국 가디언지의 7월 보도에 따르면 바누아투 정부 수입의 42%가 시민권에서 비롯되었을 정도로 바누아투 시민권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바누아투 시민권이 인기를 끄는 이유에 대해 전문가들은 단 1개월만의 시민권 취득이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분석했습니다. 바누아투 투자이민은 전 세계를 통틀어 가장 빠른 국적 취득인데다, 학력, 경력, 어학 점수 등의 별다른 조건이 없다는 점도 인기 요인입니다. 또한 시민권 취득 후에는 현지 의무 거주 기간이 없어 타국에서 체류하거나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입니다.

바누아투 시민권 취득은 13만 달러(1인 기준)의 정부 기부를 통해 가능합니다. 먼저 바누아투 정부가 사전 심사 및 자격 판정 후 승인하면 투자자는 기부금 13만 달러를 송금하고, 바누아투 시민권 위원회의 승인 후 온라인 선서식을 마치면 모든 절차가 완료됩니다. 이 과정에서 현지 방문은 물론, 한국 내 대사관 방문조차 없는 데다, 선서식 또한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절차 진행이 빠릅니다.

이에 해외투자이민 전문 온누리국제법인에서는 "최단기간 시민권 취득을 원한다면 바누아투 시민권 프로그램이 안성맞춤"이라고 강조하며 "온누리에서 바누아투 시민권 프로그램 계약 시 심사 준비부터 승인까지 원스탑 VIP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온누리국제법인은 1996년부터 위치 이동, CEO 변동 없는 대한민국 최초 이주법인으로, 4년 연속 Global migration agents Top25에 선정되었으며 국내 최초 불가리아와 아일랜드 영주권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투자이민은 무엇보다 검증된 이주대행사의 선택이 필수입니다.
25년간 한 자리를 지켜온 온누리국제법인은
각국 이민청 공식 허가 협력사들과 함께
안전성이 확보된 투자이민만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외영주권을 결정하셨다면 가장 안전한 선택은 온누리국제법인입니다.

Tel. 02 556 7474 / 강남구 테헤란로 109 강남제일빌딩 7층 온누리국제법인

<관련글 보기>
온누리국제법인 1월 해외투자이민 세미나 소식
[미국투자이민] USCIS EB-5 관련 추가 지침 발표 (12/20 updated)
[터키부동산투자] 리라 가치 최저점 갱신, 외국인 부동산투자자 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