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국제법인, 국내 최초 터키 '부동산 직구' 프로그램 론칭

작성자
온누리국제법인
작성일
2022-01-04 17:24
조회
44
미국투자이민(EB5)|유럽투자이민|아시아투자이민 - 온누리국제법인

터키투자이민 전문 컨설팅 기업 온누리국제법인이 터키 부동산 직구 프로젝트를 론칭합니다. 자세한 소식 전해드립니다.



작년 한 해만 리라 가치가 1달러 당 7리라에서 14.99리라 까지 폭락하면서 터키 부동산을 구매한 외국인 투자자가 사상최고치를 기록한 가운데, 해외투자이민 전문 온누리국제법인은 터키 부동산 투자 프로그램 <아직도 국내 부동산 투자하니? 나는 터키 부동산 직구한다!> (이하 직구 프로그램)를 2022년 1월 론칭한다고 전했습니다.

터키 부동산 직구 프로그램은 국내 최초로 투자자와 현지 부동산을 직접 연결하는 서비스로, 해외 상품을 직구하듯 부동산도 현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기존과는 달리, 시민권 연계 없이 터키 부동산 직구만 단독으로도 가능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의 일반적인 터키 부동산 투자 방식은 국내 브로커를 통해 진행되면서 중간 마진을 정확히 알 수 없는 구조였던 반면, 해당 프로그램은 국내 투자자도 현지에서 판매되는 가격 그대로 부동산을 매입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말 그대로 터키 부동산을 ‘직구(직접 구매)’하는 셈입니다.

이렇게 부동산을 '직구'하면 부동산 사이트에 고시된 가격에서 최소 5%, 미완공 건물에 투자하는 경우는 최대 15%까지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이에 대해 현지 전문가들은 터키 중앙은행의 기준금리가 (1월 6일 기준) 14%인 것과 터키는 부동산 구매 시 분납이 일반적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15% 할인은 충분히 가능하다는 분석입니다. 부동산 판매자는 잔금을 은행 예치만 해도 연간 14% 이상의 이자가 발생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새 아파트를 분양받는 경우 아파트 금액에서 이 금융비용만큼의 할인이 가능하고, 일시불로 구매하는데 익숙한 국내 투자자들은 고스란히 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겁니다.

또한 중개업자가 미리 정해둔 한정된 매물 중에 선택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보다 자유로운 매물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도 직구의 장점입니다. 물론 계약 이전에 정해둔 매물도 직구 프로그램으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온누리국제법인 안영운 대표는 "이번 직구 프로그램은 '직구'라는 이름에 걸맞게 현지 입국없이 국내에서 모든 프로세스의 진행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현지 상황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현장 실사를 통해 국내 투자자들에 최고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투자이민은 무엇보다 검증된 이주대행사의 선택이 필수입니다.
25년간 한 자리를 지켜온 온누리국제법인은
각국 이민청 공식 허가 협력사들과 함께
안전성이 확보된 투자이민만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외영주권을 결정하셨다면 가장 안전한 선택은 온누리국제법인입니다.

Tel. 02 556 7474 / 강남구 테헤란로 109 강남제일빌딩 7층 온누리국제법인

<관련글 보기>
온누리국제법인 1월 해외투자이민 세미나 소식
[터키부동산투자] 리라 가치 최저점 갱신, 외국인 부동산투자자 몰려